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및 뉴스

9월 재산세 주택분 모바일 지로로 납부/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by 매운인생 2022.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극적이고 적극적인 삶을 살고자 하는 매운인생 입니다.

 

재산세는 토지분, 주택분 2번에 나누어 납부 합니다.

토지분은 이미 납부를 했고요. 이번에 9월 주택분 납부 고지서가 날라 와서 모바일로 편하게 납부 하려 합니다.

실제 고지서는 받지 않았고요. 모바일 지로앱에서 확인 하고 납부 하면 됩니다.

 

▶모바일 지로앱 설치

구글 플레인 스토어에서 모바일 지로앱 설치 및 로그인 하고 확인 및 납부가 가능합니다.

아래 구글 플레이 스토오 링크 첨부 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or.giro.android ;

 

모바일지로 - Google Play 앱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각종 지로요금 및 공과금 납부!!

play.google.com

 

▶고지서 확인

고지된 1건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고지된 비용과 납부 기한이 보입니다.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비용 및 내용 확인하시고 하단 납부를 눌러 납부 단계로 넘어갑니다.

 

▶납부

계좌이체, 카드결제, 간편결제가 있습니다.

저는 편한 간편 결제를 선택 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납부 하시면 됩니다.

국민 카드에서 무이사 할부를 진행해서 삼성페이 국민 카드로 무이자 할부 납부 했습니다.

잔돈을 세이브 했네요

 

 

 

예전에는 쿠폰도주고 페이백도 주고 했는데..

요즘은 무이자 할부가 전부네요. 

각자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 국세 납부 이벤트 확인 해 보시고 커피값 아끼고 납부 하세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도움이 될만한 분들과의 공유도 환영 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