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및 뉴스

[이벤트] 토스증권 계좌 개설하고 주식 1주 받기!! (21' 4/12~4/18)

by 매운인생 2021.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극적이고 적극적인 삶을 살고자 하는 매운인생 입니다.

 

 

올초 3,266을 찍고 지지 부진하던 코스피가 다시 힘을 내고 있는 양상 입니다.

3,000을 살짝 깨고 내려갔다가도 다시 반등 해서 4/14 오늘 기준으로 어느덧 3,200을 바라보고 있네요

 

주식 시장이란게 언제 깨지고 내려와도 할말은 없지만 어느새 3,000이 하방 지지가 된듯 한 모양이네요.

 

개미들 주식 거래량과 거래대금이 많이 늘어나서 증권회사 주가도 코스피에 따라 같이 출렁 거리네요.

투자자 계좌를 늘리기 위해 토스에서 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를 하네요.

저는 기존에 토스 계좌를 사용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가입 절차및 인증을 통해 증권 계좌 개설하고 이벤트로 주식도 1주 받았습니다.

 

 

토스 앱에서 증권계좌 개설하기

토스앱을 실행하고 하단에 "주식"탭을 선택하면 상단에 이벤트창이 보입니다.

주식 1주 받기를 클릭 합니다.

 

개설중 신분증 사진을 찍어야 하므로 운전면허증을 준비 합니다.

그리고 추가 확인용으로 다른 은행 계좌로 1원도 보내 주므로 다른 계좌 번호도 준비 합니다.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고 이벤트 기간은 5일 남았다고 뜬네요.

계좌 개설 하기를 클릭 해 줍니다.

 

지금은 복구가 되었는지 연결이 잘 되지만.. 초저녁 까지도 아래처럼 연결이 불가 했습니다.

주린이들, 개미들이 이벤트에 불같이 참여 했나 봅니다.

 

 

가입을 완료 하면 아래처럼 두근두근 "주식 선물이 배달됐어요"라고 말합니다.

현대차, 네이버 등등 수십만원 주가의 주식을 기대해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가 좋아하는 교촌 레드핫 치킨 한마리 시켜먹게 교촌에프엔비 주식이라도 기대해 봅니다.

교촌치킨이 좋아서 제 포트폴리오에 최근에 영입한 교촌에프엔비가 오늘 5% 가까이 올라줬으니 주주로서 치킨 한마리 시켜먹어야 겠습니다.

상장 초기 최고가 대비 반토막난 주식이고 개인적으로 교촌치킨을 좋아한다는 과학적인 매매 방법이 성공 한 날이었습니다.

소녀시대가 너무 좋아서 SM 주식을 대량 매매하고 끝까지 신념으로 버틴 투자자처럼 성공 하고 싶습니다만!!

 

 

 

 

클릭을 하니~~ 짜잔~~ 한화 생명 1주를 받았습니다. 

삼성생명은 관심을 가져서 대략 얼마인지 알고 있어서 한화생명 주식도 몇만원 하길 바래봅니다.

 

한화 생명 살펴보기를 클릭해 봅니다. 우와.... 3,315원 이네요. ㅡ,.ㅡ;; 

다른 증권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주는데.. 스타벅스 커피 한잔도 못사먹네요.

그래도 일단 무조건 감사합니다.

 

그냥 이벤트로 커피 쿠폰을 주는것보다 받기전 까지 재미 있었습니다.

혹시나 액면분할을 하고 있는 카카오 주식은 분할전 또는 분할후 어떤 값으로 줄까라는 쓸데없는 고민도 했네요.

 

커뮤니티에 보니 일치킨, 반치킨 받으신분들 많고.. 네이버를 받으신 대박 당첨자도 있다고 하네요.

 

 

 

 

토스계좌와 앱이 설치 되어 있으신 분들은 가입까지 5분도 안걸리는듯 합니다.

간단하게 계좌개설 해주고 한화생명 주식을 얻었네요.

 

증권주는 관심이 있었는데.. 인플레이션이 진행이되면 현금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생명보험 주식은 어떻게 될까요?

일단 1주는 길게 가져가 보렵니다. ㅎㅎ

 

시간 되시는 분들은 증권계좌 개설하시고 네이버 주주를 노려보세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도움이 될만한 분들과의 공유도 환영 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